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 Pro Bono Clinic

COVID-19 으로 인하여 KCC에서 이루어지던 개별 면담을 통한 무료 법률 상담은 전화상담 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메일: kalagny.probono@gmail.com 으로 미리 성함, 이름, 전화번호를 넣으시거나 아래 웹사이트 링크에서 예약하시면
첫째 화요일 저녁시간 Volunteer 하시는 변호사분들로부터 직접 전화가 옵니다. 상담 신청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미리 신청서를 작성해주십시요. 변호사님들이 일하시며 시간 내어 봉사를 하니 이해바랍니다.
*상담일에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와도 꼭 받으셔야 합니다. 전화를 받지 못하시는 경우 다시 연락드리지 않습니다. 신청자가 많은 관계로 월요일에 연락 드릴 수 있습니다. 반드시 전화를 확인해주세요!*
KALAGNY 전화번호
P:833-525-2469(833-KALAGNY)으로 전화 하신후 1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상담진행 날이 아닐때 전화하실경우 보이스메일로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무료법률상담 진행 하기 일주일 전쯤 미리 online으로 예약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예약하기


*아래내용은 코로나 이전의 법률상담 서비스 방식이였습니다. 현재는 위에있는 전화상담으로 바뀌였습니다.

매달 첫 째 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무료 법률상담 서비스

KCC 한인 동포 회관 KALAGNY 뉴욕 변호사협회  잡고 2019년 10월부터 매월 첫 째 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무료 법률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료법률 서비스는 주택가정형사노동, 시민권 신청, 이민, 위임장, 의료 대리인 지정, 특허법, 계약서 및 일반법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진행됩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당일날 직접 오셔서 접수하시고 안내에 따라 상담실에서 개별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뉴욕 변호사 협회 사이트 참조하기  https://www.kalagny.org/page-1498781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