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Monday to Friday(월-금) 9:30-10:20am
PlaceKCC 2nd fl, Meeting Room
Price50/1month
(Non-members $100/1month)
Open Class Promotion으로 2월달 클래스가 무료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누구든지 오셔셔 톡!톡! 생활영어 클래스를 즐겁게 참여해보세요~

하루에 한시간씩 매일매일 꾸준하게! 조금씩 향상하는 영어실력을 직접 느껴보세요!

How to Teach (From instructors)
‘Conversational Role Play’ 매 수업 마다 우리가 직장이나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회화를 만들어 보고 여러가지 상황별 역할놀이를 통해서 원어민이 자주 사용하는 표현법을 배웁니다.
– Christine Kang
영어를 어려워 하지마세요. 매일 다른 주제 하나를 정하고 내가 궁금해하는 것을 어떻게 물어봐야 하는지 어떻게 표현해야하는지 간단하지만 명료하게 알려드립니다.
– Erica Song
영어를 할 때에는 듣기도 중요하지만 말하기는 기본적으로 문법을 숙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미국인들이 실생활에서 즐겨쓰는 숙어를 중점으로 알려드립니다.
– Kelley Han
영어는 자신감입니다. 자연스럽게 대화를 유도하여 내가 하고싶은 말을 조리있게 말하는 스킬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 Eulji Shin
Learning English through Movie! 영화나 드라마의 한 장면을 보고 분석하여 미국 사람들이 쓰는 표현법을 자연스럽게 익힙니다. -Sowon Jung

강 사: Christine Kang, Kelley Han, Erica Song, Eulji Shin, Sowon Jung

문의 : 201-541-1200 ext.111,112

Active KCC membership is required to take this class. Click here to become a member.
  • Talk Talk English

    수업에 관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질문해주세요.

  • 문의하시고 싶은 내용을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1000자 이내)
  • This field is for validation purposes and should be left unchang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