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ructorJung Hun Choi
Time매주 월요일 & 수요일:
10:00 - 12:00pm
PlaceART Room (2F)
Price$240/6 weeks (비회원 $270 )
재료비 별도

KCC 도자기반 수업의 장점이나 특징
물레 작업과 손작업 구분 없이 다양한 방법을 통한 도예 작업을 배울수 있습니다.
기초 수업이후 개개인의 특성과 관심에 맞추어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일률적이지 않고 자유롭게 본인이 원하는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정 기간에 한번씩 KCC갤러리 에서 전시를 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 전시준비에 의한 수강생 분의 실력 향상과 함께 전시에 지인분들을 초대하며 작업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갖게 됩니다.

다른 미술 수업과는 다른 도자기 수업만의 특징
점토는 천연 재료로서 포근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어 자연 친화적인 심성을 가지게 되며 정서적인 안정감을 가져옵니다.
어린아이부터 노인분 까지 모든 연령이 할수 있는 작업으로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밎 노인들의 치매예방에도 좋은 효과가 있으며 주부들의 우울증 해소와 스트레스성 치료에도 지대한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도예작업은 도자기가 완성 되었을때 그 도자기를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예적인 아름다움을 지니기 때문에 성취감 및 직접 사용하는 즐거움을 갖게 됩니다.

문의: 201-541-1200 ext. 111


Active KCC membership is required to take this class. Click here to become a member.
  • 빚다 생활도예교실 수업문의

    수업에 관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질문해주세요.

  • 문의하시고 싶은 내용을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1000자 이내)
  • This field is for validation purposes and should be left unchang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