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독립적인 생활을 지원하는 KCC CCSP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과정을 통해 재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고, 평생교육을 통해 배우는 즐거움을 느끼고 자기계발을 격려합니다.

KCC Community Career Support Program Series
KCC CCSP는각 분야별 전문가를 모시고 많은 분들의 재취업을 격려하고 문화/예술/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평생교육을 권장하기 위해 시리즈로 진행합니다.

1) 시니어 커뮤니티 서비스 취업 프로그램 (55세 이상)
은퇴한 55세 이상의 성인들께 직업 훈련 및 취업 기회를 제공하며 유급 직업 훈련을 통해 취업 장벽을 극복하여 백세시대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2) 나만의 쇼핑몰 만들기 (Web Design & Online Shopping Mall) (20세 이상)
웹디자인의 시작부터 온라인 쇼핑몰까지 온라인 마케팅을 배우며 나만의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3) 그래픽 디자이너 첫걸음
취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포트폴리오를 만들어보고 시각적 전달의 중요성을 배우며 그래픽 디자이너로서의 첫걸음을 격려해 드립니다.

4) Mental Health First Aid
정신적 문제를 가지고 있거나 정신적인 위기를 경험하고 있는 사람들을 어떻게 도울 것인지에 대해 배워봅니다. 이 과정은 8시간이며, 수료 후에 National Council for Behavioral Health에서 Certification을 드립니다.

5) 만성질환 관리 6주 프로그램
전문가와 협력하여 만성 질환 증상의 관리 방법을 포함하여 주간 목표를 설정하고 질병에 대한 감정을 컨트롤 하는 방법과 균형잡힌 식사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만성질환에 대한 올바른 운동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6) Basic Coding Certificates  프로그램이 종료되었습니다.
Bloomfield College와 함께하는 이 프로그램은 전문 코딩 자격증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7) K-MOVE 미국 취업 지원 세미나 (18세 이상) 프로그램이 종료되었습니다.
미국 취업시장부터 유학생 취업 꿀팁, 그리고 다양한 성공사례로 본 취업 전략을 통해 미국내에서 안정적인 직업을 가질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8) Become a Foster Mom/Foster Mom

9) Dry Flower Certification Class
Dry Flower의 기본 이론, 특징, 장범, 꽃의 이름 등을 익히면서 평면 어렌지, 반입체 어렌지 위주의 작품등을 만들어 자격증을 수료하도록 도와드립니다.

10) 글로벌셀러 1인 창업 교육 세미나 기초반 / 심화반 / 온라인
글로벌 셀러와 구매대행에 대해 알아보고 유통의 기본구조부터 수익구조까지 배워 1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1) Quick Books
미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회계 프로그램 ‘퀵북’의 운용과 사용법을 알아보며 일반 회사의 회계부서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전문 공인회계사가 알려드립니다.

12) 마음건강 돌보기
마음건강 돌보기에서는 마음 건강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를 여러 측면에서 살펴보고 대처와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13) 엑셀실무
데이터 관리 업무에 효율적인 엑셀프로그램을 초급/중급/고급으로 나누어 체계적으로 배웁니다.

영상제작 프로그램인 Filmora 9 의 기본 기능부터 다양한 기법을 통한 영상 편집 방법을 배우고 유튜브에 직접 영상을 올리는 법을 배웁니다.
 
업무처리와 문서작성 등 구글의 숨겨진 기능 알아보기!
 
직장인을 위한 실무 PPT 노하우! 초보자도 쉽고 강력한 프리젠테이션을 만들어 봅니다.

실무 POWER POINT

$120/8weeks
(Non-members $160)

구글 완전 정복

$140/8weeks(비회원$180)

엑셀실무 (기초실습반)

120/6 Weeks
(비회원 $150)

마음 건강 돌보기

70/5Weeks (Non-member $90), $50/3 weeks

Dry Flower Certification Class

400/8weeks
Non-members $500

Material Fee
기초반 $150
창업반 $300

Mental Health First Aid

50/2times, Non-members $70
(교재비 별도)

그래픽 디자이너 첫걸음

$200 / 8 Weeks
(비회원: $240)

KCC CCSP Web Design & Online Shopping Mall

200/10weeks
(개인 노트북 지참)
Non-members $300
X